시스템

SYSTEM

  • 고객상담전화

24시간 SMS 무료상담

이름
연락처
- -
내용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

동의함    동의안함

서비스 진행순서

365해충제로는 365일 신속 정확 안전한 소독방역서비스를 자랑합니다.

HOME > 시스템 > 서비스 진행순서

상담전화
상담전화

02-332-6699

서비스운영시간
서비스운영시간

고객상담 서비스센터 - 365일 7:00 ~ 24:00
방역서비스 - 365일 7:00 ~ 24:00
※ sms상담/온라인접수/서비스센터 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.

서비스 진행순서
서비스 신청
서비스 신청

고객센터로 전화접수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세요.
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시간에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2~3일 전에 접수하여 주시기
바랍니다.

접수후 안내전화
접수후 안내전화

접수가 완료되면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리며 일자와 시간을 정하시면 됩니다.

방문과 서비스
방문과 서비스

예약한 시간에 기사님께서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하십니다.
정확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고객관리카드작성
고객관리카드작성

서비스 완료 후 기사님께서 고객카드를 작성하여 드립니다.
고객카드는 서비스 내역과 a/s 관련 안내를 표기하고 있습니다.

사후관리
사후관리

보장하는 기간 동안 해충이 제거되지 않을 시 무료 a/s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보증기간은 고객카드에 표기되어 있으며 카드 분실 시 상담 센터로 전화 주세요.